블로그 이미지
게임같은 인생 인생같은 게임 쿡지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2)
준&빈 (1)
나만의 개념 챙기기 (2)
My Story (0)
cocos2d-x (7)
My Games (0)
My_Work (0)
Etc (2)
Total
Today
Yesterday

make: Entering directory `/Users/jochulwoo/Dropbox/Library/cocos2d-1.0.1-x-0.12.0/swatvszombies/android'

obj/local/armeabi/objs-debug/game_logic_static/AppDelegate.o:1: warning: NUL character seen; rest of line ignored

obj/local/armeabi/objs-debug/game_logic_static/AppDelegate.o:1: *** missing separator.  Stop.

make: Leaving directory `/Users/jochulwoo/Dropbox/Library/cocos2d-1.0.1-x-0.12.0/swatvszombies/android'


./build_native.sh 

실행시에 위와 같은 에러가 날경우

/android/obj 폴더를 모두 삭제하고 다시 실행하면 원활하게 make가 된다.

'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CLabelBMFont 사용시 주의 점.  (3) 2013.04.24
iOS 6 업그레이드 할때 주의점!  (1) 2013.01.18
[cocos2dx] SDK 설치 설정  (0) 2012.07.08
[cocos2dx] 터치 & 멀티 터치  (0) 2012.07.06
[cocos2dx] 화면 해상도 고정시키기  (2) 2012.07.05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 |

툴을 설치한 후에 다음과 같은 파일이 필요하다.

$cd

$vi ./bash_profile

i

export ANDROID_SDK_ROOT="/Users/jochulwoo/Dropbox/library/android-sdk-macosx"

export ANDROID_NDK_ROOT="/Users/jochulwoo/Dropbox/library/android-ndk-r8/"

export COCOS2DX_ROOT="/Users/jochulwoo/Dropbox/library/cocos2d-1.0.1-x-0.12.0/"

export NDK_ROOT="/Users/jochulwoo/Dropbox/library/android-ndk-r8/"

export PATH="$PATH;$ANDROID_SDK_ROOT/tools;$ANDROID_NDK_ROOT"

:wq

source .bash_profile

* 실행 후 혹 패스가 잘못 잡혀서 ls, vi와 같은 명령이 안 먹힐 경우 Mucommander를 이용하여 .bash_profile파일을 
다시 편집해주면 된다. 잘못된 path를 지워줄것.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 |

iOS 개발중 멀티 터치 설정

iOS/Appcontroller.mm

- (BOOL)application:(UIApplication *)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:(NSDictionary *)launchOptions {


...

    [__glView setMultipleTouchEnabled:YES];     // 멀티 터치를 가능하게 한다.


HellowWoldScene.h


private:

    

    void ccTouchesBegan(cocos2d::CCSet *touches, cocos2d::CCEvent *event);

    void ccTouchesMoved(cocos2d::CCSet *touches, cocos2d::CCEvent *event);

    void ccTouchesEnded(cocos2d::CCSet *touches, cocos2d::CCEvent *event);



선언 (이걸 안해서 계속 "out-of-line"에러가 떴다.)



HellowWoldScene.cpp


void HelloWorld::ccTouchesBegan(CCSet *touches, CCEvent *event); 

void HelloWorld::ccTouchesMoved(CCSet *touches, CCEvent *event)

void HelloWorld::ccTouchesEnded(CCSet *touches, CCEvent *event)


정의해서 사용.



void HelloWorld::ccTouchesMoved(CCSet *touches, CCEvent *event)

{

    CCSetIterator it = touches->begin();

    

    CCPoint pt;

    CCTouch* touch;

    for( int iTouchCount = 0; iTouchCount < touches->count(); iTouchCount++ )

    {

        touch = (CCTouch*)(*it);

        pt = touch->locationInView( touch->view() );

        it++;

        

        printf( "Touch %i x:%i y:%i", iTouchCount, (int)pt.x, (int)pt.y );

    }

    printf( "\n" );

}


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 |

http://junghong456.tistory.com/entry/Cocos2D-X로-해상도-고정시키기

main.cpp에서 주석처리만 없애줄것.

단, 기기별 화면 비율이 다르기때문에 주의해야 할 듯하다.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 |

xcode에서 소스를 추가한 후에는 수동으로

classes 폴더의 android.mk 를 열어서 (eclips에 던져 넣으면 바로 열린다.)


LOCAL_SRC_FILES := AppDelegate.cpp \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HelloWorldScene.cpp \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ManoCocos.cpp \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src/helloclet.c


의 형태로 추가된 소스를 붙여줘야 한다.

이후 android 폴더에 ./bash_native를 실행한다.

./bash_native 클리어하는 방법

./bash_native clean
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 |

최근에 달린 댓글

글 보관함